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아딸 세트 메뉴 포장!

아딸 세트 메뉴 포장!

떡볶이 좋아하는 바붕이 노래노래 불러서 집근처 아딸에 갔다 ㅋ 

떡튀만 먹고 싶다고 했지만 통큰 나는 그거 가지고 되겠냐며 

세트 메뉴 사옴 ㅋㅋㅋ 







아딸 세트 포장! 요즘은 떡볶이도 이렇게 치킨처럼 포장이 된다 !!! 오올 ㅋ 

기분이 신선 ㅋ 








아딸 세트 박스를 열어보니 내용이 아~~~~~~~~~~~~주 알차게 들어있다 ㅋ 

허브탕수육+떡볶이+튀김(5개)+순대 그리고 서비스로 오뎅국물도 함께 넣어주셨다.

총 12,500원!!! 








아딸 세트에 들어있는 허브 탕수육은 겉이 딱딱하지 않고 바삭하면서 안에 고기도 씹혀서 

진짜 울집 근처 웬만한 짜장면집 보다 훨씬 맛있었다. 

왜 중국집 탕슉 이렇게나 맛없는건지 ㅜㅜ 








그리고 진공 포장 되어있는 애들은 이 빨간 플라스틱 칼로 찢으면 됨 !! ㅋ 

처음엔 진공포장 아이디어 참 좋다고 생각했었는데 

아 진짜 누가 만들었는지 ㅋㅋ 저거 열기 힘들어서 맨날 튄다 나는 ㅋㅋ ㅋ

개인적으로 진공포장 혐오함 ㅋㅋ 








아딸 세트 순대! 비린맛이 없고 내장까지 듬뿍 넣어주셨다 ㅋ 

나는 내장을 잘 먹는 여자 <- 뭔가 잔인하게 들림 ;; 








아딸 세트 하이라이트 떡볶이 !! 이 포장 뜯다가 손에 온통 떡볶이 범벅 ^^ ... 이거 잘 뜯는법 아는 사람? ㅜㅜ 









탕슉 소스 뜯다가도 손에 엄청 묻힘 ㅋㅋㅋ 








아딸 떡볶이는 특별히 겁나 엄청 맛있는 건 아닌데 

맛있다. 이 보통의 떡볶이 맛 내는게 정말 힘든데 맛있다. 

떡볶이 본연의 맛이 난다 ㅜㅜ 좋아










그리고 토실토실 순대 

앞에 간은 좀 혐짤이네 ;; 

아무튼 순대도 너무 겉이 질기지 않고 속도 포실포실하고 톡톡 거리는게 맛있었다.









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탕수육. 

처음에 보고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, 딱딱하지 않은 것이 가장 마음에 든다. 

식어도 딱딱하지 않는다 ㅋ 

고기와 튀김이 아주 따로 놀아서 좋다 ㅋ 








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넣어주셨는데 한참 지나 열어본 오뎅국물 ㅋ 

둘이서 배터지게 먹고 순대 좀 남김 ㅜㅜㅜ 튀김도 남김 ㅜㅜ 

2인분보다는 3인분으로 딱일듯 싶다 ㅋ